BROADBAND SOLUTION ACS

      IP-PBX 기반의 유연하고 확장성있는 시스템






      IP-PBX
      예측 다이얼 시스템으로 인건비 보다 효율적인 영업환경에 투자 하십시요.



      넷도어의 ACS Solution은 종래의 PBX기반의 시스템을 벗어난 IP-PBX기반의 시스템으로 이전의 솔루션 구축방식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보다 더 유연하고 확장성있는 시스템을 개발하였습니다.
      미리 입력된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어 지정된 음성을 안내하고 필요시 고객이 입력한 번호를 데이터서버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SMS를 이용하여 ACS 기능과 병행하여 핸드폰 단말기에 알리고자 하는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ACS Solution



      포트 수, 발송멘트, 발신번호, 수신거부목록 등 모든 사항을 사용자가 임의로 변경가능
      저렴한 발신 사용료와 실시간 사용요금 확인가능
      충전식 시스템을 적용하여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영업계획을 가능토록 구현
      유연한 확장성으로 여러분야에서 활용이 가능
      기업 이벤트, 여론조사, 통계조사 등 최소한의 시간으로 많은 데이터의 결과값을 얻을 수 있는 분야에 활용
      데이터베이스의 편집 관리 및 결과값 통계 제공



      · 주요기능 ·


      음성 전송기능

      미리 녹음된 음성파일을 불러와 수신자에게 직접전송


      콜백기능 (Call back)

      발송자가 요청한 문의에 수신자는 특정번호를 입력하여 답변하며, 입력한 답변번호를 조회하여 통계화


      데이터 입력 전송

      직접 입력하여 전송하는 소량 송출에서 외부파일(엑셀파일, 텍스트파일)을 가져와 전송하는 대량송출 가능


      송출내역 데이터 조회

      전송대기중 데이터 조회에서부터 전송완료된 데이터의 결과값까지 모두 조회 및 저장 가능


      모든내역 실시간 확인

      전송진행 상태 / 사용된 요금 / 남은잔액 확인 / 데이터 결과값까지 모든 내역은 실시간으로 관리자가 확인 가능


      콜백자료에 대한 조회

      송출된 자료의 답변으로 들어온 콜백에 대한 결과값 자료를 조회 및 관리



      자동 Dialing 후 연결된 호에 대하여,
      자동 응답이나 상담원의 연결에 의한 업무처리를 갖는 모든 경우에 적용이 가능



      관공서 각종 통보 및 통보 후 상담연결
      증권사 각종 주식정보의 안내 자동화
      텔레마케팅 각종 상품의 홍보 판매 및 이벤트 알림
      리서치 각종 여론조사 및 상품평 조사 통계
      정치 후보자 홍보, 여론조사 응답통계


      이용요금 안내
      넷도어의 합리적인 가격을 확인하세요.



      가입비 / 기본료 없음
      통화료 국내 이동전화 0.9 / 1초당 : 국내 일반전화 0.6 / 1초당
      방송멘트녹음 100,000 / A4 용지기준
      초기셋팅비용 50,000원 / 1인기준 ( 상담원 콜백 시스템과 연동을 하여 구축한 경우에만 해당 )



      서비스 도입절차
      서비스를 도입하기까지 어떤 절차를 거칠까요.





      • 01

        고객

        문의상담

        문의상담 - 고객센터 또는
        온라인으로 문의접수를 합니다.
      • 02

        넷도어

        초기컨설팅

        기능과 이용자 업무상황 / 환경 등에 대해서
        콜센터 구축에 필요한 컨설팅 제공해 드립니다.
      • 03

        고객

        고객정보 제공

        상담원 및 회선 수, 콜센터 정보 등
        사용환경을 위한 정보를 제공해주셔야 합니다.
      • 04

        넷도어

        사용환경 설정 및 셋팅

        필요한 환경에 맞는 솔루션 설정 및 셋팅합니다.
      • 05

        고객

        서비스 이용

        콜센터 솔루션을 직접 이용하고,
        개선사항에 대해서 논의합니다.
      • 06

        넷도어

        사후관리

        시스템 안정을 위한 사후 관리 및 기술지원을 통해,
        기업의 원활한 업무환경을 지원합니다.